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런데이를 아시나요? 나와 함께 달려주는 어플 런데이(광고아님)

by 육대디 2022. 1. 20.

안지기 추천으로 런데이라는것을 깔았습니다.

저처럼 달리기가 심심심심한사람들을 위한 체계적인 어플인것 같습니다.

저는30분 달리기 도전을 시작하였습니다.

주 3회 8주차 까지 완수하면 쉬지않고 30분 달리기를 할수 있게 해 준다고합니다.

첫날. 위어폰을 통해서 들려오는 그남자의 목소리

밝고 쾌활한 목소리가 23분 내내 들려 옵니다. ㅋ

 

첫날은 너무 추워서 아파트 지하주차장안에서돌아 다닌다가 온천천잠시 나갔다가

 

왔다 갔다 했네요

 

 
 

완전히 상세하게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대략 처음에 5분 걷기

1분 뛰기 - 2분 걷기 1분 뒤기 -2분 걷기 하는 인터벌 트레이닝이구

회차가 거듭 될 수록 좀 점

시간이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오늘까지 2주차 1회를 하였습니다.

오늘은 1분30초 뛰고 2분 걷기를 6번 한것 같네요.

아직 춥지만 아파트 지하주차장으로 뛰면 크게 무리가 가지 않을것 같습니다.

대신 땀이 덜나긴하네요.

런데이 좋은 어플인것 같습니다.

앞으로 2, 3주차도 진행하면서 후기 올려 보겠습니다.

아.

저는 177에 99킬로 ~좀 빠른 돼지 인데

달리기는 꽝이랍니다.(재미도 없고)

총 8주지만 가능하면 좀 당겨서 30분 달리기를 마무리 해 볼게요~^^

그럼 또봐요

#런데이 #달리기다이어트 #런데이달리기 #2주차 #재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