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주행중 이상 소음 발생과 해결

by 육대디 2022. 1. 9.

귀갓길 이었습니다.

울산에서부산으로 가는 고속화 국도

발끝과 손끝에 최대한 기를 집중하고 운전을 하고 있는데

좌측 무릅쪽??에서

똭 똭 똭 똭 똭 똬

어 뭐지???

잠시 뒤 또

또 똭 똭 딱 딱

뭔가 아주 작게 릴레이??? 소리 같기도 하고?

다시 한번 귀를 기울여 봅니다.

아................진짜 소리 난다....

신나게 달리고 있어서 차를 세우기도 그렇고 .

......손으로 핸드폰 거치대도 때려보고

휴대폰 충전 선도 만져보고 해도

돡 똭 똑........................도대체 무얼까? 하면서

목이 말라서 운전석 도어 포킷에 있던 물을 까서 먹고 다시 던져 넣고


계속 달립니다.

귀를 기울이니 더 크게 ~똥 똭 똥........

갑자기 머릿속에 번뜩! 하고 떠오르는게 있습니다.

와.........범인은 생수였습니다.

생수통을 기어봉 쪽에 수납하니...소리가 안나.ㅡㅜ

살다 살다 살다

.

아마도 물이 앞 뒤로 출렁이면서 남은 공기가 저 뚜껑쪽 좁은 공간에

 

공기구멍을 형성했다가 주행중 빠지면서

똭 똭 똭 똭 똭 똬

또 똭 똭 딱 딱

한 모양입니다.

증말 당황스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알아 가는거겠죠?

그럼 차주 월요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행소음 #이상소음 #자동차이상소음 #짜증나 #소음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