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수익이 창출+외완송금 되었습니다.

by 육대디 2022. 2. 15.

드디어 네이버 애드포스트보다 조금 낫다고 하는

기다리고 기다린 구글애드센스 수익이 창출되었습니다.

그 시작은 미약하지만 그 끝은 창대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어데 가이드, 도움, 외주 같은것 없이 한거에요~

무슨 도움 받으면 수익 낸다는데......진짜인지 모르겠네요

일단 수익은 났꼬. 입금받을 통장을 저는 우리은행을 택하였습니다.

어플에서 우리won뱅크 다운받아서 우리은행 비대면으로 "한화" 계좌를 만들었구요

계좌 등록을 어제 하였습니다.

지급일이 하루 지나서 돈이 안들어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보내주시네요

저는 어제 외환송금 알림신청을 해놓아서 이렇게 희안한 알림이 왔습니다.

첨엔 무슨말인가 했네요~~

자 계좌 확인 들어갑니다

수수료 할라고 미리 1천원 넣어두었습니다.

외환/골드 - 외화송금받기

계좌입금 클릭

선택, 선택, 선택, 체크 하시구요~~

제일 중요한거 !! 수수료가 5000원입니다.

제가 알아본바로는 최고 저렴입니다.

디지털 otp처리하고  금융인증합니다

 

이라면~ 내 계좌로 돈이 들어옵니다.

참 쉽죠잉    중요한것은     우리은행     수수료5천원

이라는겁니다.

​다른곳을 통한 저 저렴한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기쁘네요 . 오늘 고기 사먹어야 겠습니다.

끝!

#구글애드센스 #애드센스수익 #우리은행 #우리은행외화송금 #송금수수료 #외화송금수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