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캐시워크 캐시닥 포인트 얼마나 모였나

by 육대디 2022. 1. 4.

안녕하세요 육대디입니다.

제가 몇년간 모은 캐시워크 캐시닥 포인트 얼마나 모였나?

하고 알아 보았습니다.

캐시닥은 지금 38778 캐시가 있고. 얼마전에 커피한잔 사먹었으니

대략 4만포인트 정도 현금으로 하면 약 32000원 정도 일까요?

캐시워크는 보유캐시는 15513이고

지금까지 소비한캐시는 105262네요

일단 1년치는 아니고 약 3년치로 추정됩니다.

그래고 년평균 35000캐시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매일 만보 채울수가 없어서 그런듯.

이 캐시워크 캐시로 케이크도 사먹고, 커피도 사먹고 쿠폰 팔기도 하고 많이 무언가를 했네요

오늘은 아직 1천보 만 걸었지만 ㅋ 저녁에 더 걸을려구요

근데 저는 한번도~~~~ 퀴즈 풀고 1만포인트 당첨되어 본적이 없는데

매번 퀴즈마다 당첨되는 분은 하늘이 도운것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지금까지 걸어서 공짜로 얻은 캐시는 15만 캐시 정도 네요

어때요 쏠쏠하죠?~~

오늘 포스팅했으니 년말에 대략 1년치 캐시적립을 확인 할수 있겠지만

이 무엇이 중요하겠습니가? ㅋ

그냥 쓰면 되는거지 ~^^

앞으로도 더 열심히 걷고 퀴즈 풀어서 더 재테크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

#캐시워크 #캐시닥 #캐시 #재테크 #얼마나벌었나 #공짜 #걸어서돈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