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루누비 이벤트를 아시나요? 15000원 겟!

by 육대디 2021. 11. 15.

날씨가 슬슬 쌀쌀해지는 늦가을 11월입니다.

그제는 경주를 다녀왔는데 너~ 무 춥더니 어늘이 훨씬 더 다뜻하고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또 다른 여행지를 찾다 보니

이!!제!서!야 요런걸 찾았네요'`

바로 한국관광공사에서 서비스하는 전국 걷기 명소를 알려주는 두루누비!!!

게다가 앱을 통해서 걸어서 15,000원까지도 벌 수 있는 이벤트가 있네요~

다시 걷는 대한민국

<다시 걷는 대한민국> 캠페인은 코로나19장기화로 지친 심신에 활력을 주기위해 시작되었으며 걷기 여행길 안내 app인 두루누비"따라가기 기능

'을 활용해 걷기기능을 활용해 걷기길을 걷는 비대면 걷기 캠페인입니다

두루루비app 따라가기 기능 활용하 필수 경유지 3개이상 통과시 자동응모라고

라고홈페이지에 나와 있습니다.

 

https://www.durunubi.kr/main.do

 

두루누비 입니다

두루누비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위치 기반 정보서비스 입니다

www.durunubi.kr:443

 

 

 

 

 

그럼 앱을 한번 깔아보겠습니다.

 
 
 
 
 
 
 
 
 
 
 

조건별 코스 검색도 가능하고 키워드별 여행지도 추천되네요

 
 
 

본인인증을 꼭 하라네요~

 
 
 
 

회원인증시 하는 본인인증과는 별도로 해야 합니다.

 
 

자 설치도 완료, 회원가입, 로그인, 이벤트 본인인증까지 완료하였습니다.

 

인증을 마치고 나니~

제 주변 코스가 짜자란 하고 나타나네요.

그럼 코스를 돌고,

인증받고 이벤트 자동응모 확인 후 다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대한민국 걷기왕은 불가능한것 같고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으로 노려 보겠습니다

끝.,~

#대한민국걷기왕 #두루누리 #15000원 #이벤트 #재테크 #돈벌기 #다시걷는대한민국 #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