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밥과 외식

부경대, 경성대 앞 명품돼지국밥

by 육대디 2020. 7. 3.

안녕하세요. 육대디 입니다.

 

오늘은 어쩌다 보니 이 더운 날씨에 돼지국밥을 먹었네요!!

 


오늘 이런저런일 있어서 황령산터널을 지나다 식사를 하고 가자는 의견에, 식당가쪽으로 기수를 돌렸습니다.

 

 

부경대 맞은편에는 아주 많은 식당이 있지만 주차가 참 어려웠는데요~` 몇바퀴를 돌다가 주차 가능한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름하야 명품돼지 국밥~~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6/30 까지 오픈기념 국밥 5천원에 판매하셨더군요.,ㅜ 

 

저는 7월1일날 방문하여 혜택을 받지는 못하였습니다.

 

너무 배가 고팟던 통에.ㅡㅜ 먹다가 깜짝놀라서 사진 찍은점 이해해주세요

 

 

 

 

 

 

저는 순대국밥, 파트너는 수육백반을 주문하였습니다.

 

여느 국밥집처럼 비슷한 구성인데~~딱하고 보니

 

원산지가 전부 국산입니다.

 

 

 

 

요즘 이러기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샵인샵으로 정육점도 있어서 여기서 신선한 뼈와 고기를 공급하는가 봅니다.

 

 

가격은 국밥류는 7천원, 수육백반은 9천원입니다.

 

 

 

 

주차는 약 4대??가 될것 같구, 와이파이도 되고, 맛은 두말할 것 없습니다.

 

 

위치는

 

 

입니다. 지도에는 하코네 라멘이 더 잘보니네요...

경성대에서 아래로 내려오다.  올드보이 찍은 건널목 쯔음 지나서 올리브영공목으로 우회전 하신후 쭊~~들어가시면 됩니다.

 

 

 

갑자기 올드보이?

 엄청 오래 되었지요?? 희안하게 제가 잘 아는 곳이 영화의 한장면 이었다니 . ㅋ 놀랍습니다.

 

 

지금은 이렇게 바뀐 이곳입니다.

 

저도 늙었나 봅니다. 

 

담에 또봐요~